우리 병원은 이노베이션 문화 확산과 활성화를 위해 이노베이션 챌린지 행사를 개최됐습니다.
‘이노베이션 시네마’를 주제로 열린 이번 이노베이션챌린지 행사는 2017년 한 해 동안 환자 불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과정과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습니다.
김종혁 기획조정실장 / 서울아산병원
오늘은 세 가지 영화를 상영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는 백투더퓨처 외부 전문가와 같이 하는 오픈이노베이션을 얘기하고요 두 번째는 맥가이버 직원 여러분들이 뭔가를 스스로 만들려고 애를 쓰고 있죠 세 번째는 국가대표 스스로 혁신한다 오늘 감독이자 주인공이자 조연이자 관객인 여러분 오늘 이노베이션챌린지 다 같이 시작해볼까요? 감사합니다
이번 행사는 명화 주인공의 일생을 반영한 오픈이노베이션, 메이커스페이스, 아이디어 AMC 3개의 세션을 통해 다양한 현장 부서가 주도적으로 참여한 혁신 사례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자리로 마련됐습니다.
전유리 간호사 / 간호6팀
분만장에서 이번에 보호자 탈의실 개선을 했습니다 그래서 정말 성공적인 보호자 탈의실로 변했는데요 이것을 저희 분만장 직원들끼리만 알고 있기에는 너무 아까울 정도였어요 그런데 이번에 이노베이션센터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매우 기쁩니다
한편 우리 병원은 매년 이노베이션챌린지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소통, 경험, 배움, 도약을 기반으로 하는 이노베이션 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습니다.
[AMC News 2017. 11. 20]